기존 건축물은 건축물의 연면적에 따라 다음과 같이 순차적으로 정보통신설비 유지관리 제도가 적용됩니다.
관리주체는 정보통신설비를 안전하고 정상적으로 운영하기 위하여 다음 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.